11/01/2012

Marie and Cas Broda.. good mentors for me.., Woodlander Hotel Kamsack SK Oct 27 2012


왼쪽위에 검은 재킷을 입고 함박 웃음을 짓는 Marie..
그녀의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은 날 항상 energize 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웃음을 나 역시 다른 이들에게 지어야 겠다고 다짐 하곤 한다.

오늘은 Marie와 Cas 회사에서 십수년간 비서 역할을 해고고 있는 직원의 생일 파티다.
내 호텔 레스토랑에서 다섯명에 대한 저녁 식사 예약이 있었고, 메뉴는 스테이크와 타이거 프론..


마리 와 카스 는 얼마 안돼는 이곳 생활에서 보아 오는 많은 좋은 이들 중 단연 으뜸이다.
엄청난 부를 쌓았고, 이곳 공동체에 너무나 좋은 일들을 많이 해 오고 있고,
지역 언론은 물론 캐나다 주요 미디어들의 주 인터뷰 대상이기도 하지만,
더 이상 소탈하고, 소박할 수가 없어, 수 많은 이들의 존경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분들이다.


오늘 내가 마리의 예약 전화를 받고 준비한 와인은
캘리포니아 산 Apothic Red 와 칠레산 까버네 쇼비뇽 이었다.
마리는 내게 와인의 taste 에 대해 물었는데..
난 Apothic 이 blended 된 와인이라 좀 부드러울 것 이야기 했고, 마리는 Apothic 을 선택했다.

와인을 시음한 그녀는 만족 했고, 스테이크와 함께 와인을 여러 잔 기울였다.
Apothic 에 만족한 그녀는 내게 이 와인을 자신이 올적마다 준비해 줄 것을 주문했다.



내 친애하는 주방장.. Peter..

아일랜드 Belfast 출신의 그는 스위스와 캐나다 밴프의 특급 호텔들, 그리고 홀리데이 인 호텔 등지의
많은 호텔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통해 그만의 많은 비장의 recipe 들과 더불어
혀를 내두르는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음식에 대한 열정까지.. 내가 가장 아끼는 직원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