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2012

딸래미와의 밤 산책.., U of Toronto Mar 15 2012



기숙사 까페테리아 음식에 질린 아이는 뭔가 .. pure.. 한 음식을 먹고 싶다 했다.

.. Chinese? 너무 많이 먹었어.. Sushi? 엊그제 먹었어.. Korean? 좋아 좋아, 오므라이스!!

근데, 토론토 다운타운엔 제대로 된 한식집이 없었는데.. 더군다나 오므라이스 라니.. 휴..
한참을 걸어 찾아간 곳은 별로 내켜하지 않으며 들어간 한국 토종 불닭집.. 

불닭 볶음밥에 해물 우동 그리고 매운 떡복기와 쫄면.. 
하지만.. 아이에겐 이러한 음식이 소위 pure 한 것이었는지도 모른다.

의외로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녀석을 흐믓하게 바라보고는
학교로 다시 데려다 주는 동안의 딸래미와의 밤 산책.. 너무 좋았다.


토론토 대학 세포학 연구소 빌딩의 쿨한 현대식 스테인드 글라스..
언제나 이 건물 앞에서는 카메라를 들게 된다.

녀석은 이 건물을 도서관 중 하나로 잘못 알고 있었다.

.. 녀석아.. 니네 대학 건물들은 아빠가 훨씬 더 잘알아.. ㅎ


밤 9시가 넘은 시간..
딸아이는 자신의 Engineering Science 학부 건물 이층 계단으로 미소와 함께 사라지고..


난, 학교 교정을 천천히 걸어나오며 이곳 저곳을 들여다 본다..
내 특별한 취미 중 하나인 거다.. ㅎ


기계 공학과 광산 공학과 건물 앞 자전거들이 정겹고..



내가 워낙 좋아하는 건물인 Leslie Dan Faculty 약학 대학 건물앞으로 다시 나온다.

저 빨갛고 초록색 풍선 같은 구조물이 강의실이란 사실을 오늘 처음 알았다.
조금 전 이쪽으로 걸어오며 학교로 들어갔던 딸아이 덕분에..

.. 저 약대 건물에 풍선같은 조형물, 아빤 너무 맘에 들어..
.. 아빠, 저 거 강의실 들이야~~
.. 으잉? 진짜..?? .. 멋지다... 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